색동어머니회

인사말

"봉사의 첫걸음 ~ 교육의 발걸음~
함께 성장하는 부산색동어머니회"

부산색동어머니회 회장 김태림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부산색동어머니회는 동화구연전문가로 구성된 비영리기관이며 어머니동화구연대회 입상자들로 1985년에 창립되었습니다.

소파 방정환 선생님의 ‘나라 사랑 어린이 사랑’ 뜻을 이어받아 162여명의 회원들이 동화구연을 통하여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36년간 그림동화책 교육 및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점자도서관 녹음봉사, 사랑나누기 행사, 인형극, 아동극 공연, 특수학교와 장애인 주간보호센터, 공공도서관과 복지관, 소외계층 다문화 가정 등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초등학교 온 작품 책읽어주기, 어린이동화구연대회, 어머니·실버 동화구연대회를 개최 하여 동화 구연 보급에 힘쓰고 있으며 동화구연지도사 양성으로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봉사의 첫걸음으로 시작하여 교육의 발걸음으로 많은 이들에게 행복한 경험으로 성장하는 비전이 있는 단체로 원팀이 되도록 노력하는 부산색동어머니회가 되겠습니다.

행복한 나라를 꿈꾸며 동화의 아름다운 정서로 오늘도 어린이들과 함께 공감하는 저희 (사)부산색동어머니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부산색동어머니회 회장 김태림

단체명 : (사)부산색동어머니회 ㅣ 부산 부산진구 연수로 11번길 19-5 (2층) ㅣ TEL:051)851-7658 ㅣ FAX:051)851-7659

Copyright 2021 부산색동어머니회.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주소 : saekdongmom.com

ADMIN DESIGN BY 아이디자인닷컴